[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배우로서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6일 베일을 벗은 임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가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작품은 쿠팡플레이 영화 TOP20 1위와 이번 주 인기작 TOP20 2위를 기록했고 티빙 실시간 인기 영화 1위와 TOP20 7위(7월 6일~10일 기준)에 이름을 올렸다.
'In October'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에서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단편영화다. 임영웅을 비롯해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In October'는 지난 5월 공개된 임영웅의 더블 싱글 앨범 '온기'의 뮤직비디오로 먼저 소개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에서 짧게 공개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작품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 임영웅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울림을 주는 스토리와 메시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In October'는 쿠팡플레이와 티빙 그리고 홈초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임영웅은 8월 28일 CGV에서 영웅시대(팬덤명)와 함께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더 무비)'를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