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데뷔 14주년 기념 전시 개최


9월 4일~8일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 진행

배우 이종석이 데뷔 14주년을 기념해 Invitation to With를 개최한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종석이 팬들과 함께 뜻깊은 데뷔 14주년을 맞이한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종석이 9월 4일부터 8일까지 '2024 LEE JONG SUK EXIHIBITION in Seoul - Invitation to With(2024 이종석 익스비션 인 서울 - 인비테이션 투 위드, 이하 'Invitation to With')'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nvitation to With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에이스팩토리

전시명인 'Invitation to With'의 'With'는 이종석의 공식 팬덤명으로, 이번 전시는 오랜 시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이종석의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종석은 이번 전시를 통해 팬들과 함께 지난 추억을 나누고 감사한 마음을 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그는 미공개 화보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까지 더해 전시를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종석은 2014년 첫 팬미팅을 시작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왔다. 특히 지난해 월드 투어 'Dear. My With(디어. 마이 위드)를 통해 11개국 팬들과 만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그는 팬미팅뿐만 아니라 본인의 애장품을 나누는 바자회를 직접 개최해 현장에 깜짝 등장해 보다 친근하게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이렇게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그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Invitation to With'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에이스팩토리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