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하니 '리뷰네컷', 8월 첫 방송…현대인 맞춤형 예능


포스터 공개

JTBC4 새 예능프로그램 리뷰네컷이 8월 12일 첫 방송된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유이 하니 유라 한승연 백호가 '리뷰네컷'에 출연해 리뷰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론)을 제시한다.

JTBC4는 11일 "새 예능프로그램 '리뷰네컷'이 8월 12일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유이 하니 유라 한승연 백호가 방송을 이끌 예정이다.

'리뷰네컷'은 빠르게 유행이 변하는 시대에 '입소문템' '품절대란템' 등을 직접 체험한 솔직한 리뷰를 풀어내는 관찰형 예능프로그램이다.

작품은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진짜 리뷰'와 맞춤형 설명을 제공한다. 출연진은 성공적인 리뷰를 위해 촬영 전부터 집에서 사용해 보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등 제품 검증 시간을 거친다. 이후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사용 팁과 관리 비법까지 아낌없이 시청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신선한 MC 라인업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먼저 EXID 하니가 '리뷰네컷'에 합류해 어떤 효과적인 활용 팁을 알려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양한 리뷰 콘텐츠에 출연했던 한승연 유이 유라는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세밀한 검증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백호는 '리뷰네컷'으로 첫 리뷰 콘텐츠에 도전한다. 그는 필터링 없는 솔직한 리뷰와 현실적인 활용법들을 쏟아내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리뷰네컷'은 오는 8월 12일 밤 12시 JTBC4에서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