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스케이트보더로 변신…뚜렷한 개성 발산


콘셉트 포토 공개…17일 오후 6시 컴백

그룹 다크비(DKB)의 미니 8집 앨범 Urban Ride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신곡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에 다크비(이찬 D1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미니 8집 앨범 'Urban Ride(어반 라이드)' 'Rid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다채로운 그래피티(벽에 낙서처럼 긁거나 페인트를 이용해 그리는 그림)를 배경으로 개성 강한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는 다크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크비는 앞서 'Urban' 버전의 콘셉트 사진으로 강렬한 록 밴드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Ride' 버전에서는 스케이트보더로 변신한 반전 매력을 뽐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Urban Ride'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7집 앨범 'HIP(힙)'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Flirting X(플러팅 엑스)'는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수록곡 '나그네(Traveler)'에는 GK가, 'LET'S DANCE(렛츠 댄스)'에는 이찬 D1 GK가 참여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크비는 오는 8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등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2024 다크비 월드 투어 '다크 스트레인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Urban Rid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