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이주명, '문명특급' 출격…홍보 '열일'


한선화·신승호도 함께…오늘(11일) 오후 5시 공개

파일럿 팀이 11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파일럿'의 주역들이 방송인 재재와 만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을 이끄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이날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 있는 필모그래피와 관련된 이야기부터 '파일럿'의 비하인드까지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는 재치 있는 입담부터 MC 재재와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뽐내며 열띤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조정석은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실직한 한정우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여장에 도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이주명은 쿨하고 당찬 파일럿 윤슬기로, 한선화는 한정우의 동생 한정미로, 신승호는 한정우의 후배이자 한정미의 파일럿 동료 서현석으로 분해 극에 활력을 더한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출연하는 '문명특급'은 이날 오후 5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