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제주삼다수 '임신 선물편' '효도 선물편' 각 600만 뷰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찬다3' 연달아 출연
'IM HERO–THE STADIUM, THE MOVIE' 8월 28일 개봉

지난 3월 21일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도 삼다수토어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이 10일 기준 600만 뷰를 돌파했다. /물고기뮤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제주 삼다수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3월 21일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도 삼다수토어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이 10일 기준 600만 뷰를 돌파했다.

'요즘 물 한 잔도 가려 마시는 딸을 위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주삼다수를 선물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제주삼다수] 임신 선물 영상이다.

같은 날 '효도선물도 삼다수 토어에서 주문하셔야죠! 평생 감사한 부모님께 믿고 보내드릴 수 있는 제주 삼다수'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제주삼다수] 효도선물 편도 600만 뷰를 찍었다.

영상 속의 임영웅은 마치 스페이스 사연을 읽는 것처럼 엽서 속의 주문 사연을 읽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이채롭다.

임영웅은 "멀리 사시는 부모님 매일 챙겨드리고 싶다구요. 자, 여기 평생 감사한 부모님댁으로 제주 삼다수라는 진심을 주문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라고 리드미컬하게 마무리했다.

한편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