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조현아가 소속 그룹 어반자카파의 신곡에 이어 솔로곡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전한다.
풍부한 감성의 보컬리스트 조현아가 5일 오후 6시 새 싱글 음원 '줄게'를 공개한다. 지난달 어반자카파로 3년 만의 신곡 '열 손가락'을 발표한 조현아는 곧바로 솔로곡까지 공개하면서 가수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줄게'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욕심과 거짓 없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몽환적인 신시사이저와 리드미컬한 베이스에 더해진 조현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2009년 혼성 3인조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한 조현아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서 빼어난 입담을 뽐냈고 현재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와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 진행을 맡고 있다.
조현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맹활약 중인 조현아는 본인의 음악 스펙트럼 넓혀가기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현아는 이날 오후 6시 '줄게' 음원을 공개한다. 그에 앞서 5시 10분부터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