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7월 24일 CGV 단독 개봉


강남·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어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이 오는 24일 CGV 스크린에 걸린다. /CJ CGV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이 오는 24일 CGV 스크린에 걸린다. /CJ CGV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콘서트가 스크린에 걸린다.

CJ CGV는 4일 "이준호의 콘서트 실황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을 오는 24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특히 콘서트 실황 개봉일은 이준호의 솔로 데뷔 11주년으로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은 지난 1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이준호의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의 공연 실황이다. 관객들은 이준호가 작사 및 작곡한 26곡의 세트리스트를 풍성한 밴드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CGV는 이준호 콘서트 실황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개봉 주차별 특전을 제공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은 CGV 강남과 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생중계한 이준호의 일본 콘서트가 높은 객석률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콘서트 실황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극장에 방문해 열정이 가득한 무대를 생생하게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