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단편 영화 'In October', 6일 쿠팡플레이·티빙 공개


안은진·현봉식과 호흡

가수 임영웅의 단편 영화 In October 예고편이 공개됐다. /물고기뮤직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임영웅이 열연한 단편 영화 'In October'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3일 "임영웅의 단편 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가 오는 6일 쿠팡플레이와 티빙에서 공개된다"고 밝히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가수가 아닌 배우로 변신한 임영웅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작품은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를 배경으로 주인공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임영웅은 배우 안은진 현봉식과 호흡을 맞춰 작품의 쓸쓸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익산과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야외촬영)으로 진행된 'In October'는 임영웅의 더블 싱글 앨범 '온기' 뮤직비디오로 먼저 소개됐다. 또한 지난 5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이엠 히어로 - 더 스타디움)'에서 짧게 공개된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는 중이다.

'In October'는 6일 오후 12시에 쿠팡플레이와 티빙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