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민재, 한소희 닮은 아내 자랑했는데 독수공방


김민재·최유라 새 운명부부로 합류

배우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는 가운데, 김민재가 원룸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S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72번째 새 '운명부부'로 배우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등장한다. 앞서 아내의 미모를 자랑했던 김민재는 아내 없이 홀로 시간을 보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 김민재는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3' '범죄도시4' 등 천만 영화 네 편에 출연한 '흥행 보증 수표'다.

앞서 공개된 두 부부 출연분 예고편은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예고편에서 김민재는 아내를 "닮은꼴 부자"라고 소개하며 "배우 강혜정이나 한소희, 가수 이효리 씨도 닮았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미모의 아내는 온데간데없고 김민재 혼자 원룸에서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 모습이 포착된다. 심지어 아내와는 연락조차 되지 않아 두 사람의 부부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동상이몽2'는 7월 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