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쏟아지는 걱정과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어른들을 위한 인생 강연이 펼쳐진다.
진로, 결혼·육아, 노후 준비, 인간관계 등의 고민을 털어놓을 곳 없는 현대인들. 만약 다양한 인생 경험과 전문 지식을 쌓아온 '거인'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인생의 갈림길에서 곰곰이 고민에 빠져 있는 사람들을 위해 20인의 거인이 나섰다.
'MC계 찐 거인' 장성규와 '공감 능력자' 남보라가 오는 7월 21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TV조선 '거인의 어깨-인생을 빌려드립니다'(이하 '거인의 어깨')에서 첫 호흡을 맞춘다.
TV조선 '거인의 어깨-인생을 빌려드립니다'는 사회, 과학, 역사, 예술,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거인'이 강연자로 등장하는 힐링 강연쇼다.
강연에서는 삶과 직업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거인의 경험을 들어보고, 함께 인생의 해답을 찾으며 시청자에게 공감과 위로의 시간을 선사한다.
'거인의 어깨'는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녹화 강연에 참여할 사연자와 청중 모집을 시작했다.
인생의 갈림길 앞에 서 있는 사람,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없는 사람, 해답을 얻고 싶은 사람이라면 나이·직업·국적 불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거인의 인생을 통해 내 인생의 해답을 얻는 강연 프로그램 '거인의 어깨-인생을 빌려드립니다>는 오는 7월 21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