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박은빈의 팬 콘서트가 스크린에 걸린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1일 "박은빈의 첫 팬 콘서트 실황 영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가 7월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특히 배우로서 최초로 공연 실황 영화가 개봉된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모은다.
지난 1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DIVA''는 박은빈의 공연 '은빈노트'의 세 번째 페이지다. 특히 이번 공연은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이 한 회차 추가되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박은빈은 tvN '무인도의 디바' OST를 비롯해 디지털 싱글 'Present(프레젠트)'의 수록곡 등 14곡의 라이브를 안정적으로 선보이고 댄스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그는 유쾌한 토크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며 2시간을 빈틈없이 꽉 채우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관객들은 이번 공연 실황을 통해 박은빈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무대를 극장의 스크린과 음향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장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관람 고객을 위한 주차별 특전과 배우의 무대인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무대 위 박은빈의 모습이 담긴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는 오는 7월 CGV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