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스포일러 이모지(그림 문자)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 앨범 'WITNESS(위트니스)'의 스포일러 이모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도깨비(SHOCK)'와 수록곡 'PSYCHO MANTRA(사이코 만트라)' 'Bout That Issue(바우트 댓 이슈)' 'Blah Blah(블라 블라)' 모두 각각 다른 이모지다.
타이틀곡 '도깨비(SHOCK)'는 최근 EDM 클럽 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K팝에 접목해 올아워즈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그에 걸맞게 깨진 하트, 번개, 폭탄 등 강렬한 이모지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지난 1월 데뷔한 올아워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로 시작과 미래에 대한 포부를 보여줬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WITNESS'로 돌아오는 올아워즈는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패기와 젊음을 조금 더 거칠게 담아 자신들만의 또 다른 성장과 가능성을 시청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19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WITNESS'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PRISM(프리즘)'과 'LIGHT(라이트)'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포스트 카드, 타투 스티커, 시크릿 메시지 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올아워즈는 오는 7월 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WITNESS'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