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파트2 돌입…서바이벌 게이트 오픈


최종 데뷔조 인원 공개…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가 파트2로 새롭게 출발한다. /Mnet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아이랜드2' 파트2에 진출한 지원자 12인의 생존 레이스가 시작된다.

Mnet은 13일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파이널 카운트다운, 이하 '아이랜드2') 8회에서는 개인의 운명을 걸고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치게 된 12인의 파트2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를 목표로 파트2의 첫 번째 테스트에 임하게 된 김규리 김수정 남유주 마이 방지민 손주원 유사랑 윤지윤 정세비 최정은 코코 후코가 4명씩 세 유닛으로 나뉘어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다. 철저한 개인 실력전으로 바뀐 파트2의 여정에 돌입한 지원자들은 더욱 강력한 의지와 독기를 드러낼 예정이다.

'BLACK MADE TEST(블랙 메이드 테스트)'를 위해 각각 다른 스타일의 무대를 꾸미게 된 세 유닛은 짧은 연습 시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친다. 특히 12인의 눈에 띄게 성장한 실력에 객석은 물론 프로듀서진도 놀라움이 가득 담긴 탄성을 내지른다.

또한 프로듀서 테디의 프로듀싱으로 최종 데뷔하게 될 그룹의 인원수도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파트2 진출한 12인의 지원자 중 몇 명이 데뷔조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아이랜드2'는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