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서진이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와 함께 아이슬란드에서 꼬리곰탕 메뉴를 판매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제작진은 13일 외경 포스터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 인턴으로 배우 고민시가 합류한 가운데 서진이네 2호점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종영한 '서진이네' 시즌1은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분식집을 운영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아이슬란드에서 곰탕 장사에 도전한다.
외경 포스터는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뚝배기'의 모습을 담았다. '서진뚝배기'는 소복이 눈이 쌓인 산을 배경으로 주변 건물들 사이 초록색 지붕을 뽐내고 있다. 또한 사장 이서진의 인자한 미소가 담긴 깃발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3차 티저 영상은 '억' 소리 나게 추운 아이슬란드에서 꼬리곰탕을 만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서진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찬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 손님들이 찾아올지 반신반의한다.
하지만 최우식이 "큰일 났다"며 주방으로 뛰어 들어와 관심을 모은다. 그간의 걱정이 무색하게 가게 안이 손님들로 가득 찬 것. 계속해서 물밀듯 이어지는 손님들의 행렬은 보는 이들까지 놀라게 한다.
이어 최우식은 꼬리곰탕을 조리 중인 이서진에게 줄이 늘어선 바깥 상황을 알린다. 밀려드는 손님들 때문에 직원들은 당황하고 이서진은 직접 밖으로 나와 더는 손님을 받지 못한다고 알리기까지 한다. 이서진과 임직원들은 아이슬란드에서 무사히 꼬리곰탕을 판매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서진이네2'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