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새 프로필 공개…'신들린 연애' 활약 예고


시크·청량, 다채로운 매력 발산

배우 유인나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활동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유인나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유인나의 새 프로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다양한 의상에 다양한 포즈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낸 유인나다.

먼저 유인나는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 셋업과 골드 주얼리, 로우 포니테일의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본연의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어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워싱진을 매치한 유인나는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인나는 레드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슈트와 스트레이트 헤어로 극강의 세련미와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유인나는 드라마와 영화,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탄탄한 진행 실력과 공감 능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방영 중인 채널A 예능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남다른 추리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에서도 진행을 맡는다.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들의 운명을 건 기묘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8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