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서진이네2'가 돌아온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뷔의 빈자리는 배우 고민시가 채운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제작진은 3일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에 이어 새로운 직원 고민시까지 담겼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한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다. 북유럽국가인 아이슬란드에 2호점을 오픈한 '서진이네' 팀은 찬 바람이 부는 나라에서 뜨끈한 곰탕으로 추위는 물론 손님들의 마음까지 녹일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서진이네 2호점을 신규 드라마 '서진뚝배기'로 표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밝은 표정을 한 임직원들과 함께 '한식당 직원들의 꿈과 청춘, 희망을 담은 드라마'라는 자막이 나오며 설렘을 안기는 것도 잠시 영업이 끝난 후 모든 에너지를 소진한 듯 바닥에 널부러진 직원들의 모습이 펼쳐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해 2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tvN '서진이네'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성공적으로 영업을 마쳤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는 떡볶이와 김밥 등 다양한 분식 메뉴로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서진이네'는 최고 시청률 9.3%(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서진이네'는 26개 국가 상위 10위(TV쇼 부문)에 랭크되는 등 전 세계 13위에 오르며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도 첫 방송에 맞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국가와 지역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의 좌충우돌 곰탕 장사 도전기가 담긴 '서진이네2'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