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현우가 ENA 첫 음악 예능 MC로 활약한다.
ENA는 24일 "오는 6월 14일 첫 방송되는 월간 음악 예능프로그램 'ENA 케이팝업 차트쇼' MC로 이현우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뮤직온탑' '인기가요' MC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만큼 'ENA 케이팝업 차트쇼'를 통해 보여줄 폭넓은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무대를 펼치는 '뮤직 스테이지'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기는 'MY FAN(마이 팬)' 코너로 구성된다. 팝업 형식의 새로운 포맷을 활용해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현우는 "ENA 첫 음악 예능의 MC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매월 시청자분들께 K팝의 매력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5년 영화 '바리바리 짱'으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오늘도 사랑스럽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평해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1일부터 방송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