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러쉬, 이효리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가창


곽진언 헨 안신애도 참여

가수 비비(왼쪽) 크러쉬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를 가창한다. /필굿뮤직, 피네이션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비비 크러쉬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를 지원 사격한다.

JTBC는 2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라인업 및 전곡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했다. 가수 비비 크러쉬 곽진언 등 쟁쟁한 가수들이 참여해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이다. OST 라인업에는 올해 '밤양갱'으로 돌풍을 일으킨 가수 비비, 국내 최정상 남자 솔로 아티스트 크러쉬를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과 싱어송라이터 헨 안신애가 이름을 올렸다.

OST 전곡 1분 미리듣기는 기대감을 더 높였다. 이효리 모친의 테마곡인 비비의 '일기장', 모녀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그린 크러쉬의 'Trip(트립)', 곽진언 특유의 담담한 보이스 컬러가 매력적인 '단둘이 친구처럼', 모든 형태의 사랑을 노래하는 헨의 '너의 반의 반만이라도', 모녀 관계의 감정을 대변하는 안신애의 '피어날게' 5곡이 다채롭게 채워졌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26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