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9월 첫 유럽 투어 돌입


스페인 프랑스 체코 네덜란드 영국서 콘서트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9월 스페인을 시작으로 첫 유럽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아메바컬쳐, 프론트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데뷔 후 첫 유럽 투어 콘서트를 한다.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유럽 공연 전문 회사 프론트로는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오는 9월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9월 스페인을 시작으로 프랑스 체코 네덜란드 영국 총 5개국에서 팬들을 만난다.

지난 2004년 데뷔한 다이나믹 듀오는 현재까지 힙합 신의 최전방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3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록)'을 발매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 계급 미션곡으로 발매한 'Smoke(스모크)'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 10년 전 발표한 'AEAO(에아오)'로 글로벌 역주행까지 달성했다. 'AEAO'는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이나믹 듀오를 글로벌 팬들에 각인시켰다.

이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을 만났다. 3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1회 추가 공연까지 했다. 국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이나믹 듀오는 첫 유럽 투어로 글로벌 역주행 열기를 이어간다.

다이나믹 듀오는 'AEAO'를 포함해 '불면증' '죽일 놈(Guilty)' '고백(Go Back)' '출첵' 등 다양한 명곡과 함께 웰메이드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