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콜라이트' 이정재, '뉴스룸' 출격…'스타워즈' 입성 소감 공개


'애콜라이트' 공개 앞두고 홍보 활동 
디즈니+ '애콜라이트', 6월 5일 공개

배우 이정재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디즈니+ 애콜라이트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디즈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애콜라이트'로 미국에 진출한 배우 이정재가 '뉴스룸'에 출격한다.

이정재는 19일 JTBC 시사교양프로그램 '뉴스룸'에 출연한다. 디즈니+ 시리즈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공개를 앞두고 출연하는 만큼 그가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이정재는 이날 '애콜라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한 소감과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소개, 촬영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 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이정재는 극 중 평화로운 제다이 황금기 시대를 뒤흔들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마스터 솔 역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 속에서 능숙한 광선검 액션으로 '스타워즈' 세계관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이정재가 펼칠 새로운 변신과 도전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디즈니+에서 1, 2회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