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음원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400만 뷰를 넘었다.
'무지개'는 지난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 영상으로 등록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초록의 봄 햇살과 시원한 바람맞으며 배낭 하나 메고 떠나고픈 일명 여행촉구송 '무지개'는 김시온·멧돼지가 작사, 작곡했다. 답답한 일상을 뒤로한 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무지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조회수가 22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이 국가대표 미남의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지어 보이는 미소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임영웅은 파리의 길거리 야경을 배경으로 홀로 걷기만 해도 모델보다 더 멋진 화보를 만들어 냈으며 낭만적인 파리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6일 더블 싱글을 발매한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을 개최한다.
임영웅은 또 최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의 열매에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을 기부했으며 누적성금은 총 9억 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