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인생 역전 리얼리티…하반기 첫 방송


참가자 모집 시작…만 18세 이상 남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ENA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ENA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생 역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ENA는 7일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이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인생을 바꿀 기회를 꿈꾸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4만 평의 폐공장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모인 출연자들이 백종원이 설계한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는 '인간 개조 프로젝트'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기회를 가져보지 못했거나 큰 실수로 인해 인생의 밑바닥까지 떨어진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출연자 모집은 이날부터 시작됐다. 인생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의지가 있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ENA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출연 확정 후 최종 라운드를 통과한 출연자들에게는 백종원 대표가 준비한 '나만의 가게'가 주어진다.

여러 이유로 사회를 넘어 자기 자신에게조차 버림받은 사람들에게 인생 역전의 기회를 줄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실패를 허용하지 않는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짜릿함과 뭉클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하반기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