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가 대만 팬들을 사로잡았다.
23일 원팩트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원팩트가 지난 1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원팩트는 1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팬미팅 'ONE PACT 1st Fan Meeting IN TAIPEI:HANA (원팩트 퍼스트 팬 미팅 인 타이베이 : 하나)'를 진행했다.
이들은 데뷔 앨범 'MOMENT(모멘트)'의 수록곡 '멋진 거'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수록곡 'G.O.A.T(고트), 'illusion(일루전)' '좋겠다' '진행중'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였다.
이 밖에도 솔로 무대로 멤버별로 다양한 매력을 뽐냈으며 유닛 무대를 통해 현지 팬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팬미팅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hellolive (헬로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생중계됐다.
아울러 원팩트는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MOMENT'를 통해 완성도 있는 그룹임을 증명한 이들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아르마다이엔티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첫 번째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행사에서 컴백을 예고했다"며 "더욱더 완성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 여러분을 찾아갈 수 있어 뜻깊다"고 전했다.
'ONE PACT 1st Fan Meeting IN TAIPEI:HANA'는 다음 달 2일 'hell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