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안정환, '장안의 화제' 출연…5월 첫 방송


팝업 트럭 몰며 특산물 판매하는 예능
김민경·배정남·이은지·이현우도 출연 알려

장윤정 안정환(아래 왼쪽부터)이 MBC 새 예능 장안의 화제에 출연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장윤정,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MBC 새 예능 '장안의 화제'에서 특산물 장사를 한다.

22일 MBC는 "새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를 선보인다"고 밝히며 편성을 확정하고 출연진을 공개했다. '장안의 화제'는 연예인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팝업 트럭에서 장사를 해 수익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은 지역 선정부터 시장 조사까지 직접 해 전국 약 4700개 특산물 중에서 자신들이 판매할 물품을 선정한다.

트럭 장사를 이끌 '로컬 마스터'는 장윤정과 안정환이 맡는다. 장윤정은 다년간 섭렵한 지역 축제의 경험을 살려 프로그램에 임할 예정이다. 안정환은 창의적인 두뇌 플레이로 장사를 진두지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경 배정남 이현우 이은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는 장안의 화제에서 장윤정 안정환과 함께 트럭 장사를 한다. /MBC

김민경 배정남 이은지 이현우도 '장안의 화제'에 출연해 장윤정 안정환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이끈다. 김민경과 배정남은 솔직한 매력과 남다른 친화력으로 장사를 도울 예정이다. 이은지는 넘치는 에너지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이현우는 타고난 눈치와 센스를 장착한 막내로 활약한다.

'장안의 화제'는 5월 중순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