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조정석이 극과 극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작품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다.
먼저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같은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조정석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조정석, (S)he’s back!'이라는 문구는 조정석이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꾀하며 역대급 코믹 연기를 선보일 것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예고편을 통해 충격적인 변신을 감행하게 된 스타 기장 한정우의 비밀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에게 선망의 대상인 스타 파일럿에서 졸지에 해고 통지를 받고 실업자가 된 그는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변신을 시도하게 된다. 이렇게 한정우로 분한 조정석은 완벽한 변신에 성공하며 이전에 본 적 없는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해 작품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파일럿'은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2019)로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인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이주명은 쿨하고 당찬 파일럿 윤슬기로, 한선화는 한정우의 동생 한정미로, 신승호는 한정우의 후배이자 한정미의 파일럿 동료 서현석으로 분해 조정석과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