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 음원영상 인기 고공행진


15일 기준 1200만 뷰-해당 뮤직 비디오도 2776만 돌파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 단독 공연

모래 알갱이는 지난해 6월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물고기뮤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자작곡 '모래 알갱이' 음원영상이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모래 알갱이'는 지난 15일 1200만 뷰를 돌파했고, 해당 뮤직 비디오도 2776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해 6월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이 담겼다.

임영웅은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라는 서정적인 가사는 듣는 이를 위로한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