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고민중독', 입소문 효과…유튜브 주간 차트 4위 등극


멜론 톱100 최고 순위 13위 기록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 1집 앨범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마고 프로덕션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의 신곡이 입소문을 타고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15일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차트에 따르면 밴드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 1집 앨범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은 지난주 29위에서 25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현재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기록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지난 8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에 첫 진입한 뒤 최고 순위 13위를 기록했다. 지난 14일 멜론 일간 차트에서는 26위에 랭크되며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를 뛰어넘는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고민중독' 뮤직비디오 또한 현재 조회수 700만 뷰를 넘긴 가운데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2위에 랭크됐다.

QWER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앨범 'Discor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 곡은 멜론 핫100 차트 최고 순위 9위, 애플 뮤직 국내 차트 15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