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고두심과 부부 호흡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

배우 오만석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엄순구 역으로 출연한다. /엔앤엔웍스
배우 오만석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엄순구 역으로 출연한다. /엔앤엔웍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오만석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한다.

소속사 엔앤엔웍스는 2일 "오만석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극본 주화미, 연출 조현탁)에 엄순구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여자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오만석이 연기할 엄순구는 복씨 패밀리의 초능력을 케어하는 살림꾼 아빠다. 나이 스물에 복씨 집안 외동딸 복만흠(고두심 분)과 결혼해 복씨 집안의 비밀을 지키느라 외부와 거의 단절된 채 살고 있는 인물이다. 오만석은 다정다감한 매력의 엄순구 그 자체로 분해 장기용 고두심 수현 박소이 등과 호흡을 맞추며 가족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오만석은 JTBC '로스쿨', KBS2 '경찰수업', JTBC '그린마더스클럽', 쿠팡플레이 '안나', MBC '연인'과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헌트', '나의 피투성이 연인' 등에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와 tvN 주말극 '눈물의 여왕'에서는 악랄한 모습부터 인간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 작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