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는 5월 예정돼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스타디움 콘서트를 염두에 두고 공개한 글과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26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안녕하세요 가족 여러분 잘 지내시죠? 그나저나 라고 인사를 했다.
또 짧은 헤어스타일에 검은 선글라스를 쓴 모습을 사진을 의식한 듯 "공연때까지 길러도 애매할 것 같은데. 34세면 좀 아재스러워도 괜찮을지요. 너무 별로면 가발이라도 쓸게요"라고 썼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3 IM HERO' 앙코르 콘서트를 갖는다.
콘서트를 앞두고 티켓 확보를 위한 사전예매 일정 등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전예매는 이전의 사례와 비교해 빠르면 4월 첫주, 늦어도 둘째주 또는 셋째주 안에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도 "아직 공식 일정이 나오지 않았지만, 특별한 일이 없다면 공연 당일 기준 6~7주 전쯤 오픈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다음은 임영웅이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올린 글 전문>
쏴리 질러~!!!!!! 와!!!!!!!??????????????
안녕하세요 가족 여러분 잘 지내시죠?!! 그나저나 여러분, 저 머리 짧게 깎고 너무 아재st인데 어쩌죠?
공연때까지 길러도 애매할 것 같은데. 34세면 좀 아재스러워도 괜찮을지요. 너무 별로면 가발이라도 쓸게요.
그럼 이만.. 춍춍..건행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