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하나은행 광고영상이 1100만 뷰를 돌파했다.
2월 23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공개된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 영상은 23일 기준 조회수 1100만 뷰를 넘어섰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하나은행 광고영상 조회수는 엿새만에 100만 뷰를 추가했다.
15초 분량의 영상은 임영웅의 '무지개'를 배경음악으로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임영웅의 눈부신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에 영웅은 하나!'라는 내레이션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하나은행은 지난달 22일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하나은행 새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하나금융은 이번 임영웅과의 광고모델 체결에 대해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는 인기와 선행과 기부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 "임영웅 최고의 가수 사랑합니다" "국보급 보이스로 최고의 힐링을 전해주는 가수"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일과 26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