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아이유와 이종석이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김보라는 조바른 감독과 홍진호는 비연예인과 결혼합니다.
그런가 하면 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의 과거 미담이 공개됐으며 영화 '파묘'는 관객 7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습니다. 3월 첫째주 연예가 소식입니다.
▲아이유♥이종석, 변함없는 애정
배우 이종석이 연인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해 화젭니다.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아이유 콘서트를 관람하는 이종석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종석은 동료 배우 신재하와 함께 응원봉을 들고 무대를 즐겼는데요.
2022년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현재까지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이유는 10일까지 서울에서 '2024 IU H.E.R.WORLD TOUR CONCERT IN SEOUL(아이유 허 월드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이어가고 이후 싱가포르 홍콩 런던 등을 방문해 월드투어를 진행합니다.
▲김보라·조바른 결혼…홍진호, 비연예인과 백년가약
배우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이 결혼합니다.
5일 김보라 소속사 눈컴퍼니는 "김보라가 6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습니다. 영화 '괴기맨숀'으로 인연을 맺은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은 3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척, 가까운 지인, 동료들이 모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는 오는 17일 비연예인과 결혼합니다. 홍진호는 3월 17일 서울 모처에서 10세 연하 연인과 웨딩 마차에 오르는데요.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홍진호는 여러 방송에 출연해 결혼 준비 중임을 밝혔습니다. 지난달엔 SBS '런닝맨'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돌리기도 했는데요.
2001년부터 2011년까지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그는 2019년부터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함은정, 훈훈한 과거 미담 공개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의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 제주도에서 은정 실제로 봤다"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작성자는 2020년 홀로 제주여행 중 함은정의 외제차를 박았다고 밝히며 "혼자 있고 너무 무서워서 계속 울었는데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 사준다고 했다"고 적었습니다.
또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고 하더라. 보험기사 기다리는 동안 커피도 사주고 과자도 줬다"고 덧붙였습니다.
미담이 알려지자 함은정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차가 아니고 언니들과 빌린 렌탈 차량이다. 뭐 한 게 없는데 쑥스럽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함은정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Bo Peep Bo Peep (보핍보핍)' 'Cry Cry(크라이 크라이)' 'Lovey-Dovey(러비-더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습니다. 그는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합니다.
▲'파묘'는 질주 중…700만 목전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관객 700만 명을 눈앞에 두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 누적관객수는 약 676만 명입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이 작품은 개봉 3일째 100만 명, 7일째 300만 명을 돌파했으며 11일 만에 600만 고지를 밟았습니다.
이같은 스코어 추이면 주말 사이 800만 관객 기록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작품은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그리고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립니다.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이 출연하며 '검은 사제들'과 '사바하'의 장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현재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 중입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