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25일 컴백…"공감·위로의 음악"


'DREAM( )SCAPE' 발매하고 세 번째 월드 투어

NCT DREAM은 오는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를 발매한다. /SM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3월 25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NCT DREAM은 오는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moothie(스무디)'를 비롯해 'icantfeelanything(아이캔트필애니씽)' 'BOX(박스)' 'Carat Cake(캐럿 케이크)' 'UNKNOWN(언노운)' '숨(Breathing)'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NCT DREAM이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같이 이겨내고 성장하자는 내용의 6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됐다.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NCT DREAM의 새 앨범은 2023년 7월 발매한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 이후 8개월 만이다. 그 사이 두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2(더 드림 쇼2)'로 26개 도시 41회에 걸쳐 전 세계를 누비는 등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친 NCT DREAM이 어떤 매력으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스케줄 포스터는 빨간 실로 자수가 놓아진 나비 문양의 아트웍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SM엔터

SM엔터테인먼트가 NCT DREAM 공식 SNS에 공개한 스케줄 포스터는 빨간 실로 자수가 놓아진 나비 문양의 아트웍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티저 이미지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 )SCAPE 필름, 자체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다.

NCT DREAM은 2024년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