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퀴즈'에 뜬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이들은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유쾌한 촬영 비하인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환한 미소와 함께 한국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또한 유재석에게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다"라며 팬심을 표현하고 유재석은 그의 진심에 감동한다. 유재석도 "나랑 티모시가 티키타카가 된다"며 기쁜 마음을 전한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유쾌한 입담도 자랑한다. 유재석이 "두 분이 되게 절친이라고 들었다"고 하자 두 사람은 동시에 "NO(노)"라고 단호하게 외친다. 그러면서 "비즈니스로만 만난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안긴다.
앞서 지난 21일 '유퀴즈' 공식 SNS에는 두 배우와 유재석 조세호의 셀카 사진이 게재돼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퀴즈'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개봉하는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티모시 샬라메는 전사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강인해진 폴 역을 맡았으며 젠데이아는 신비롭고 위험한 전사인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떠나는 차니로 분했다.
'유퀴즈'는 이날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