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프롬더블루,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 성료


LP 추첨·즉석 사진 등 다양한 팬서비스도 진행

가수 오션프롬더블루가 지난 23일 롤링홀 29주년 공연을 열고 관객과 소통했다. /워너뮤직코리아

[더팩트 | 공미나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지난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 일환으로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관객과 뜨겁게 소통했다.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은 1995년 문을 연 롤링홀 29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공연이다.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연다. 오션프롬더블루는 YB, 노브레인, 스웨덴세탁소, 신지훈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라인업에 합류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공연 내내 밴드 라이브 세션을 뚫고 나오는 성량을 보여주는가 하면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벅찬 감동까지 안겼다.

그간 유럽 투어와 서울 공연 등에서 화끈한 팬 서비스를 선보였던 오션프롬더블루는 이번 공연에서도 유쾌한 소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LP 음반을 증정했으며 즉석 사진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공연에서 많은 분들과 직접 소통하는 일은 항상 기쁘다"며 "앞으로 새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릴스 등 콘텐츠로도 자주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최근 세계적인 뮤직 큐레이팅 플랫폼 컬러스(COLORS)와 함께한 신곡 '25-A COLORS SHOW(25-에이 컬러스 쇼)'를 발매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