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흥행 열기 잇는다…요악본·미공개 신 공개


23일 오후 8시 40분 특별 편성

밤에 피는 꽃 TV 무비가 2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밤에 피는 꽃'이 흥행 열기에 힘입어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21일 "'밤에 피는 꽃 TV 무비'가 23일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밤에 피는 꽃'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 편성됐다.

지난 17일 종영한 '밤에 피는 꽃'(극본 이샘, 연출 장태유)은 15년 차 수절과부 조여화(이하늬 분)가 밤이 되면 담을 넘어 곤경에 처한 백성들을 돕는 이중생활을 담은 드라마다. 첫 회 시청률 7.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로 출발해 17일에는 최고 시청률 18.4%로 종영하며 MBC 금토드라마 역대 최고 기록을 썼다.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밤에 피는 꽃 TV 무비'가 방영된다.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에는 1회부터 6회 요약본이 담긴 1부가, 오후 9시 55분에는 7회부터 12회 요약본이 담긴 2부가 방송된다. 특히 1부 방송 뒤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미공개 신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마지막 회까지 '밤에 피는 꽃'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고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들만 꽉꽉 채웠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밤에 피는 꽃 TV 무비'는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