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2', 3월 12일 첫 방송…빅마마 이영현 합류


'노필터 입담' 기대

가수 빅마마 이영현(위)이 놀던언니2에 합류한다. /E채널, 채널S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놀던언니'가 재정비를 마치고 3월 12일에 돌아온다.

E채널·채널S 새 예능프로그램 '놀던언니2' 제작진은 20일 "'놀던언니' 시즌2가 3월 12일 첫 방송된다"는 소식과 함께 빅마마 이영현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영현은 '놀던언니' 원년 멤버들과 함께 솔직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가수'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뭉쳐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노필터 입담'을 장착해 들려주는 여성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28일 첫 방송한 '놀던언니' 시즌1은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과 신선한 '케미'를 보여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 합류한 이영현은 '한국의 비욘세'라는 애칭에 걸맞게 믿고 듣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영현은 2000년 강변가요제에서 특별상을 받으며 주목받았고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 'Like the Bible(라이크 더 바이블)'로 정식 데뷔했다. '거부' '체념'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제작진은 "이영현은 데뷔 20년 차 레전드 여가수이자 대한민국 가요계 한 획을 그은 보컬리스트로서 5인방과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 멤버의 합류로 한층 강력해진 '케미',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와 안방극장을 흥으로 뜨겁게 달굴 라이브 무대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귀 호강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놀던언니2'는 3월 1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