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동혁, 솔로 앨범 전곡 프로듀싱…바비 참여


15일 솔로 앨범 'NAKSEO[戀]' 발매

아이콘 김동혁이 오는 15일 첫 솔로 앨범 NAKSEO[戀]을 발매한다. /143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아이콘(iKON) 멤버 김동혁이 첫 솔로 앨범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

김동혁은 12일 오후 6시 아이콘 공식 SNS에 솔로 앨범 'NAKSEO[戀](낙서[연])'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앨범에 총 9곡이 수록됐고 김동혁은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곡은 'Groovin(그루빈)'과 '오랜만이야' 두 곡이다. 이밖에도 '모른척해 줘' 'Now on(나우 온)' '작은 새' '지겨워' 'Still in my(스틸 인 마이)' '없나' '장르'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5번 트랙 '작은 새'에 펀치(Punch)가, 7번 트랙 'Still in my(스틸 인 마이)'에 아이콘 멤버 바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김동혁은 앨범에 수록된 9곡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143엔터

'NAKSEO[戀]'는 김동혁이 2015년 아이콘으로 데뷔한 후 9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정규 1집 'NAKSEO[戀]'을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