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15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역대급 독주를 이어 나가고 있다.
임영웅은 2월 1주차(2월 2일~2월 8일)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최다 득표자로 선정됐다.
임영웅은 집계된 평점 랭킹에서 42만 3594표를 획득하며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 150주 연속 정상에 오르게 됐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가장 많은 4만 1332개를 받았다.
2월 브랜드평판 광고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새해에도 최고의 인기를 질주하고 있다.
임영웅은 8일 오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연휴 맞이 콘텐츠를 공개하고 영웅시대 팬들을 향해 "설 연휴 가족들과 따뜻하고 화목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설맞이 새해 인사를 건넸다.
또 '요리 소통왕'으로 변신, "떡국을 너무 좋아한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무슨 맛이 날지 요리해보겠다"며 깔끔하게 손을 씻고 떡국 만들었다.
요리에 이어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를 전한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된다. 스타디움 콘서트라 훨씬 더 성대하게 축제 규모로 가야되지 않을까 싶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콘서트를 예고, 기대치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