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소녀' 김수정 남동생, 아이돌이었네…다이몬 렉스


"언급 조심스러워 뒤늦게 밝혀"

그룹 다이몬 렉스(왼쪽)과 정답소녀로 알려진 배우 김수정이 남매로 밝혀졌다. /SSQ엔터테인ㅁ너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신인 그룹 다이몬(DXMON)의 멤버 렉스가 '정답소녀' 김수정의 남동생이었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8일 "다이몬 렉스의 친누나가 배우 김수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전부터 이를 밝힐 수 있었지만 렉스는 누나 김수정에게 피해가 갈까 봐 언급하는 것을 조심스러워했다"고 덧붙였다.

렉스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준비를 하며 누나가 '어딜 가든지 자신감을 잃지 않는 모습이 중요하다'라고 조언을 해줬다"라며 "남매의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 열심히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렉스의 친누나로 알려진 김수정은 2007년 네 살 때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KBS2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2010년 KBS2 예능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소녀'로 활약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렉스는 지난 달 17일 그룹 다이몬으로 데뷔했다. 다이몬은 걸그룹 우아가 소속된 SSQ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다이몬은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