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톱7, 스핀오프로 돌아온다…이승기·규현 MC


3월 초 방송 예정

JTBC가 싱어게인3 톱7 홍이삭 소수빈 이젤 추승엽 강성희 리진 신해솔(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이 출연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JT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의 톱7(홍이삭 소수빈 이젤 신해솔 리진 강성희 추승엽)이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1일 JTBC는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톱7이 출연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3월 초 방송한다고 밝혔다. MC는 '싱어게인3' 진행을 맡은 이승기와 심사위원이었던 슈퍼주니어 규현이 맡는다.

지난달 18일 종영한 '싱어어게인3'는 최고 시청률 8.5%, 유튜브 다시보기 누적 조회 수 1000만 돌파,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음원이 멜론 톱100에 랭크되는 등 방영 내내 큰 사랑을 받았다.(시청률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또한 오는 3월 열리는 '2024 싱어게인3 톱 10 전국투어-서울'의 티켓 1만 장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종영 이후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싱어게인3 스핀오프 프로그램 MC는 이승기와 규현이 맡는다. /JTBC

스핀오프 프로그램에 함께 하는 이승기와 규현은 각각 '싱어게인' 전 시즌 MC와 주니어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해왔다. 두 사람이 MC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된다. 여기에 무대 밖에 던져진 예능 초짜 톱7이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도 기대 요인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