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현실판 보드게임을 시작한다.
ENA 새 예능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제작진은 1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시즌1에 비해 더 퀄리티가 좋아진 새로운 보드판을 보고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새로운 '지구마불2' 보드게임을 하며 상상 초월한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지구마불2'는 주사위를 던지자마자 바로 출발해야 하는 구조다. 원지는 주사위를 던진 뒤 곧장 비행기를 향해 달려가는 상황까지 발생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시즌은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와 '여행 파트너 룰'이 도입됐다. '나라카드'는 각 나라 별로 미션과 혜택이 숨겨져 있어 더욱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기대하게 하는 도구다. 육해공을 넘나드는 멤버들의 여행기가 스피디하게 전개돼 더 강력해진 여행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여행 파트너 룰'은 의문의 파트너가 멤버들의 여행에 새롭게 합류하는 제도다. 과연 어떤 파트너와 함께 조회수 경쟁을 펼치게 될지 궁금해진다.
'지구마불2'는 오는 3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