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시우가 첫 예능에 도전한다.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진은 25일 이시우가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배우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이시우의 합류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쏠린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장소로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시우는 최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극본 김재환, 연출 이명우)에서 주먹 하나로 충청도 일대 학교를 평정한 전설의 싸움꾼 정경태를 연기했다. 그는 극 중 '아산 백호'라는 별명에 걸맞게 강한 카리스마와 전투력을 완벽히 소화해 인기를 끌었다.
뛰어난 연기와 비주얼, 훤칠한 키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시우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위대한 가이드'가 이시우의 데뷔 후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 관심이 쏠린다. 2023년 한 해 동안 '소년시대'를 비롯해 ENA '종이달'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준 이시우는 작품에서 보여주지 못한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4명의 여행 메이트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