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 7, 앙코르 콘서트 3월 개최


티켓, 오늘(18일) 인터파크 단독 오픈

미스터트롯2 TOP 7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된다. /밝은누리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미스터트롯2' TOP 7이 앙코르 콘서트에서 전국투어의 감동을 전한다.

공연 기획사 밝은누리는 18일 "'미스터트롯2' TOP 7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25일 서울에서 시작된 '미스터트롯2' TOP 7(나상도 박성온 박지현 안성훈 진욱 진해성 최수호)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갈 공연이다.

현재 '미스터트롯2' TOP 7 전국투어는 서울 인천 진주 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됐으며 부산 대구 광주 창원 대전에서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해당 공연은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진행해 관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관객들과의 따뜻한 교감이 돋보인 폴라로이드 추첨 이벤트와 하이터치 이벤트까지 진행돼 TOP 7 멤버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미스터트롯2' TOP 7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 단독 오픈됐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