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이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나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정규 2집 '9colors(나인 컬러즈)'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9colors'는 나인이 2012년 선보인 정규 1집 '9Stories(나인스토리즈)' 이후 약 12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디어클라우드의 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음악 활동을 선보여온 나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깊고 견고해진 음악 세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규 2집 '9colors'는 '솔직하지 못해서' 'Life Is Good(라이프 이즈 굿)' '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 'Sensitive(센서티브)' '너의 이름은' '잘자요'까지 기존에 공개됐던 7곡과 신곡 'Baby it’s you(베이비 이츠 유)' '잠수교' 2곡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LP로도 제작된다. LP와 함께 CD도 수록될 예정이며 온라인 판매처 시도닷컴을 통해 500장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나인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해온 것은 물론 지난해에는 디어클라우드로 'Bye Bye Yesterday(바이 바이 예스터데이)' '오늘만' '섬'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 '그대여 안녕'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과 소통했다.
나인의 정규 2집 '9color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