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유쾌하고 내추럴한 매력의 '소년미'로 컴백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커넥트)'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에는 B1A4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담겨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CONNECT'는 B1A4가 지난 2021년 11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첫 번째 콘셉트는 'DREAMLIKE(드림라이크)'로 떨어져 있던 시간을 지나 서로를 마주하게 된 지금, 멤버 모두가 함께하게 된 '꿈 같은 현실'을 담았다.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B1A4의 유쾌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공간 속 자유분방한 B1A4의 모습이 담겼다. 데님과 재킷 등을 믹스 매치한 의상과 캠코더, 카세트 플레이어와 테이프, 보드가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포근한 기타 선율과 콰이어 보컬이 '소년미'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과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짧은 영상에도 B1A4만의 감성이 가득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B1A4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