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콘셉트 포토·필름 공개…함께 만든 '꿈 같은 현실'


미니 8집 앨범 'CONNECT' 2024년 1월 8일 발매

그룹 B1A4 신우 공찬 산들(왼쪽부터)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유쾌하고 내추럴한 매력의 '소년미'로 컴백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커넥트)'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에는 B1A4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담겨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CONNECT'는 B1A4가 지난 2021년 11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첫 번째 콘셉트는 'DREAMLIKE(드림라이크)'로 떨어져 있던 시간을 지나 서로를 마주하게 된 지금, 멤버 모두가 함께하게 된 '꿈 같은 현실'을 담았다.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B1A4의 유쾌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공간 속 자유분방한 B1A4의 모습이 담겼다. 데님과 재킷 등을 믹스 매치한 의상과 캠코더, 카세트 플레이어와 테이프, 보드가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그룹 B1A4의 미니 8집 앨범 CONNECT(커넥트)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된 영상은 포근한 기타 선율과 콰이어 보컬이 '소년미'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과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짧은 영상에도 B1A4만의 감성이 가득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B1A4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