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에스파→영탁·NCT, '2023 MBC 가요대제전' 초호화 라인업


윤상 이적 다이나믹 듀오 2am 등 단독 출연
12월 31일 저녁 8시 30분 생방송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이 12월 31일 저녁 8시 30분에 생방송된다. /M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최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잊을 수 없는 2023년 마지막 밤을 선사한다.

'2023 MBC 가요대재전 꿈의 기록' 제작진은 19일 초특급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9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 MC 자리를 자키고 있는 임윤아와 5년 만에 MC로 돌아온 샤이니 민호, 차세대 MC 유망주 황민현이 진행을 맡는다.

이날 방송에는 앤팀(&TEAM) (여자)아이들 2am 에스파(aespa) ATBO 에이티즈(ATEEZ) 백호 베베(BEB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크래비티(CRAVITY) 데이식스(DAY6) 엔하이픈(ENHYPEN)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프로미스나인(fromis_9) 효연 있지(ITZY) 아이브(IVE) 루시(LUCY) NCT 127 NCT DREAM NCT U 니쥬(NiziU) 엔믹스(NMIXX) 라이즈(RIIZE) 샤이니(SHINee) 스테이씨(STAYC)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브이원리언 바이 원밀리언(V1LLION by 1MILLION)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권은비 다이나믹 듀오 더보이즈(THE BOYZ) 영탁 원탑 윤상 이영지 이적 장민호 주주 시크릿 케플러(Kep1er) 폴킴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특히 방송 3사 연말 가요제 중 '2023 MBC 가요대제전'에만 단독으로 출연 소식을 전한 윤상 이적 다이나믹 듀오 2am 폴킴 데이식스 루시 등의 아티스트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이끈 장민호 영탁의 믿고 듣는 명곡 파티가 축제의 장을 제대로 열 전망이다.

장르 불문 세대 불문 오감을 만족시킬 짜릿한 스테이지의 향연으로 2023년 뜨거운 마지막을 선사할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은 12월 31일 저녁 30분에 생방송된다.

방청은 만 15세 이상에 한해 19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