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2023 SBS 연기대상'을 뜨겁게 달굴 무대가 펼쳐진다.
SBS는 19일 '2023 SBS 연기대상' 축하 무대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가수 화사, 밴드 국카스텐,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의 '돌담즈'(배우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이신영 이홍내 고상호 윤보라 정지안 유연석 유인식 전창엽)가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 앨범에 3년 연속 차트인 하며 팝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Chasing That Feeling(체이싱 댓 필링)',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2곡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Chasing That Feeling'과 'Happily Ever After'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앨범 '이름의 장: FREEFALL(프리폴)'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글로벌 화력을 입증한 곡이다.
여기에 화사의 축하 무대가 시상식 열기를 고조시킨다. 파격적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의 히트곡 'Chili(칠리)',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2곡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전국을 챌린지 열풍으로 떠들썩하게 한 'Chili'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한국 록을 대표하는 밴드 국카스텐도 '2023 SBS 연기대상'을 위해 4년 만에 방송 무대에 오른다.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OST 'Fighter(파이터)'를 통해 통쾌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의 OST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 스페셜 무대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가 담긴 곡으로 출연 배우들이 직접 불러 더욱 큰 화제가 됐다. 이번 축하 무대는 '돌담즈'의 무대를 바라던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고 알려져 감동을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3'의 '돌담즈' 무대뿐만 아니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국카스텐, 화사 무대 역시 SBS 드라마 배우들과 깜짝 컬래버가 준비돼 있어 기대감이 모인다.
'2023 SBS 연기대상'은 2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