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아늑하고 촉촉한 분위기…신보 콘셉트 공개


12월 11일 겨울 앨범 'I LOVE WINTER' 발매

황치열이 로맨틱한 감성이 물씬 담긴 신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오는 12월 11일 I LOVE WINTER를 발매한다. /텐투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황치열이 로맨틱 감성 가득한 앨범으로 겨울을 녹인다.

황치열은 30일 공식 SNS에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은 클래식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치열의 모습이 담겼다.

로맨틱한 눈빛의 황치열은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다양한 트리 장식을 비롯해 레드와 그린 컬러의 조화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극대화하며 설렘을 선사했다.

'I LOVE WINTER'는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시즌 앨범으로 그는 많은 이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Beautiful Winter)'을 포함해 황치열 표 겨울 감성이 담긴 총 5곡이 수록된다. 황치열은 신보 마지막 트랙 '겨울밤(A Winter Night)'의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직접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

황치열은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