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X덱스, 대자연과 동화된 모습 공개


포스터 6종 공개
26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확정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포스터가 공개됐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왼쪽부터). /M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태계일주3'가 26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제작진은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날 것 그대로의 여정이 담긴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대자연 마다가스카르에서 이들이 어떤 여행을 보여줄지, 또 어떤 새로운 만남이 펼쳐질지 주목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순수한 대자연과 동화된 세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 충만한 포즈로 서 있다. 모래 범벅이 된 채 원시인의 바다와 맞서듯 서 있는 기안84의 모습이 현지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전하고 있다.

이름마저 물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빠니보틀은 드디어 제대로 물과 만난 모습이 담겨 있다. 햇빛을 원천 차단하는 패션으로 배 위에서 평행봉을 하듯 가볍게 공중부양한 빠니보틀은 바다와 물아일체가 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MBC

인도에 이어 대체 불가 '핫가이' 그 자체가 된 덱스의 모습도 보인다. 덱스를 지켜보는 수많은 현지인들 앞에 위풍당당하게 선 덱스는 날이 선듯한 눈빛과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통해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붉은 노을 속을 걷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대자연의 신비로움을 보여준다.

아울러 세 명이 바오밥 나무 아래에 앉아 한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과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포스터 공개에 이어 '태계일주3' 공식 티저 영상은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에서 공개된다. 본격적인 '태계일주3'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태계일주3'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